[제주베이커리]사계리 ‘제주호랭이’ 소개해요
제제입니다 :)
추석 잘 보내셨나요 ㅎㅎㅎ 이번 추석은 뭔가 더 조용하게 지나간것 같네요.
연휴가 끝났다는게 아쉽지만 그래도 너무 잘 쉬어서 행복합니둥 ㅜㅜㅜㅜㅜㅜ
오늘은 외할아버지 댁에 방문하면서 들린 '제주호랭이' 여러분께 소개해드릴려구요:)
대체 뭘 파는 곳인가 제목만 들으면 아리송 하지만 도넛 가게입니다.
생긴지 오래는 안되었지만 처음에 생겼을 때 '오~ 먹어볼까~?' 했는데 sold out 이여서 못먹은게 무척 아쉽더라구요.
그 호랭이 ㅎㅎㅎ 제가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위치는 '사계리' 라는 곳에 있구요. 조금 골목?위치에 있어요 ㅎㅎ 그래도 골목 시작 점이라 찾기 어렵지는 않을거에요.
짠~ 너무 급하게 찍는 바람에 화질도 별로고 수평도 안맞았지만 ㅎ...뭐어때 ㅜ
짠 ! 내부는 이렇게 아주 작게 구성 되어있어요. 창문 바로 앞 풍경도 그냥 건물이여서 저는 포장 추천해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도넛들이 맞이해줍니다. 벌써 많이 팔린 메뉴들이 눈에 보이네요.
포장은 4개부터 상자에 담아준다고 해요 ㅎㅎ
도너츠를 고르면 이렇게 호랑이 줄무늬가 예쁘게 프린팅 된 상자에 넣어준답니다!
저희가 고른건 (제주레몬크림 / 제주말차크림 / 오리지널 코코넛슈가 / 인절미크림/오징어 먹물 우유크림/게랑드 솔티드카라멜크림 이였답니다.
도너츠와 어울릴만한 아메리카노와 우유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는길에 산방산과 한컷 찍어보고 ㅎㅎㅎ (사계리에는 유명한 산방산이 있답니다), 할아버지 마당에서 빛이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ㅎㅎ
오자마자 레몬크림은 허겁지겁 먹느라고 사진이 없네요 ㅎㅎ 저렇게 크림이 낭낭하게 들어있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크림이 저의 최애였어요. 딱 알맞게 새콤달콤했답니다 ㅜㅜ
맛평가를 하자면 ..? 최고에여!!!!!!!!!!!!!!!!!
별 ★★★★☆
가격이 없지 않아 부담된다는게 하나를 빼게된 요소입니다 ㅎㅎ
그래도 아마 제주도에 랜x스도넛 먹으러 많이 오시잖아요? 근데 먹어보신 분은 알걸요..
엄청난 당분이 몸에 들어오는것이 느껴지실거에요... 한국사람들 입맛에는 너무나도 단맛이였는데
'제주호랭이' 도너츠는 말이죠 한국인 입맛에 딱맞는!!! 도너츠에요 적당히 달면서도 어른들도 좋아할 맛이랄까요!
정말 강추에요 강추!!!!!!! 혹시나 제주도에 놀러와셔서 산방산 근처에 오신분들은 꼭 드시고 가세요~
늦게가면 품절떠버리니깐 일찍 가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그럼 이상 제주도너츠맛집 리뷰였어요 :)
※ 여러분의 구독과 댓글은 제가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글을 쓰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ㅎ